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Q.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/환불을 할 때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배송이 완료 된 후에 반품/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

   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신청을 하시면 변경/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반품접수가 되면 상품은 택배로 반품해 주십시요.

   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환불은 고객님께서 회수 운송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.

  • Q.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카드/현금으로 지불한 대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?

    주문취소를 하시는 경우,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가 됩니다.

   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결제하신 카드 승인내역에 대해 승인 취소 처리를 해 드리며,

   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취소시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 조치 해 드립니다.


  • Q. 교환,환불,반품 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교환/반품을 원하는 제품은 본사에서 제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7일 이내[토.일포함] 본사로 반송 되어야 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/환불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.


    단, 아무런 연락없이 보내신 물건은 반송처리되므로 그에 따른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.


   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, 접수신청은 배송완료일로부터 24시간 이내 반드시

   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

    일부상품은 제품 특성상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사오니,


   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연락바랍니다.

     


  • Q.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발송 준비되며 당일 발송 원칙으로 하지만


    부득이하게 재고부족으로 당일발송 어려울수 있습니다.


    평균 1~3일 이내에 제품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 (단,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)


    항상 빠른배송 안전한배송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
    도서산간지방의 배송은 지역과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과 배송비가 추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Q. 도매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사업자 회원가입 을 선택하여 가입 진행후

    도매회원 신청 게시판에 간단하게 작성해주시면

    (사업자등록번호,상호명,대표님성함)

    도매회원 신청글 확인 후 승인처리 됩니다.

    (고객센터 070-4195-7304 신청글 확인요청)



상품 Q&A

MORE


INSTAGRAM @meepluskorea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
    https://meeplus.co.kr